본문 바로가기

트레이닝 후기/자체 트레이닝

2012.3.19 한양대 러너스하이[RUNNERS' HY] 2012년맞이 첫번째 트레이닝 런!!!!




2012년이 어느덧 3월이 되었고 개강을 한지도 보름이 넘게 지났습니다.!!

지난 7,8,9일은 가두모집으로 바쁜 나날을 보냈고 그 다음주에는 날씨가 휘모리장단으로 추웠지요ㅜㅜ

그리고 드디어 오늘!! 한양대 러너스하이[RUNNERS' HY]에서 첫 트레이닝 런을 시작하였습니다!

장소는 한양대 대운동장에서 진행하였습니다!

꽃샘추위가 다시 기승을 부리는 만큼 회원분들에게 복장에 관련하여 특히 주의의 말씀을 드렸습니다

## 겨울철 러닝과 관련하여 가장 어려운것이 보온인데요! 가장 좋은 것은 타이즈에 반바지 긴팔에 바람막이, 모자와 장갑을 갖추는것이 좋습니다. 대회에 참여하면 바람막이 대신에 비닐봉지를 뒤집어 쓰기도 하는데 꽤나 요긴한 역할을 한답니다ㅎㅎㅎ 특히 장갑을 갖추는것은 필수이니 겨울철 러닝에 꼭 지참하세요!!!


신입회원분들이 있는 만큼 철저하게 몸을풀고 러닝의 기초 자세와 호흡법에 대한 설명을 거친 뒤 러닝을 시작하였습니다!!

처음은 5바퀴를 달렸고(한 바퀴에 약 485M) 조금 쉬었다가 다시 5바퀴를 달렸습니다.

아디다스 마라톤을 준비하는 회원분들은 추가로 5바퀴!!!!!


끝나고 난 뒤 다함께 때늦은 저녁식사를 했는데 사진이 없어서 아쉽네요ㅜㅜㅜㅜ

빨리 봄날씨가 오기를 기대하며...다음에 또 달립시다!!! 러너어어어어어스 하이이이이이이~~

한양대 러너스하이[RUNNERS' HY] 공식 엠블럼!!!
Made by Lee Hyunw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