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참가대회

2012/4/14 한양대 러너스하이[RUNNERS' HY] 제9회 전기사랑마라톤대회 wiht 스케쳐스


한양대 RUNNERS' HY & 한양체대 with 스케쳐스

 

지난 주 아디다스 마라톤의 후유증이 채 가시기도 전에.. 우리 RUNNERS' HY에서는 4월 14일 제 9회 전기사랑마라톤대회에 참가하였다.

그래도 힘을 낼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바로바로바로곧바로!!!!!! 스케쳐스와 함께 대회에 참가!!

처음 신어본 스케쳐스의 GO run 러닝화!! 다른 운동화들은 발 뒷꿈치부터 땅에 닿도록 설계되어있지만 이 신발은 미드 풋 스트라이크라는 시스템을 사용하여 발 가운데로 디딜 수 있도록 만들었다. 이 때문에 각 관절에 부과되는 충격을 줄여주어 부상을 예방할 수 있고 좀 더 Active한 러닝을 할 수 있다고 한다.

스케쳐스 GO run 러닝화 안내 보러 가기 - http://www.skecherskorea.co.kr/html/gorun/

 

이런 종류의 운동화는 처음이라서 그런지 처음 신고 걸을때는 굉장히 어색했다. 러닝 할때는 의식하지 못했는데 걸을때는 조금 어색한 감이 있었다. 뭐 러닝화와 워킹화는 엄연히 다른거니깐 러닝화로 사용하는 것이라면 좋을 것 같다. 신발도 가볍고!!!! 신발 덕분인지 10K 기록이 43분 19초로 개인 최고기록을 달성할 수 있었다. 다음에 또 대회에 참여한다면 다시 GO run을 신고 달려볼 생각이다.

 

대회장에서 물품을 수령하고 옷을 갈아입기!! 이 날은 대학내일과의 인터뷰도 준비되어 있어서 무언가 굉장히 바빴다. 대학내일에 제공할 사진을 위해 회원 모두 러너스하이 단체복으로 맞춰입고 왔는데 사진에 예쁘게 잘나와서 진짜진짜 기분좋았다!! 그리고 대회 참가를 위해 환!복! 

 

 

 

 

 

그리고 현우형님이 스케쳐스 홈페이지에서 진행중인 UCC응모 참여를 위해 동영상 촬영을 해주셨다.

   현우형이 제안하는 GO run 컨셉!!! 경청하는 러너스하이 여러분들의 자세가 아름답다람쥐~

 

 

현석형

염율이

정환형

성운이형

정정쇼랑 충충호

나도 사진 좀 찍히자!!

 

 

 

스케쳐스 GO run 홈페이지에 올릴 UCC제작하기!!

 

그리고 달리기 전에 스케쳐스 부스 앞에서 함께 사진을 찍었다. 처음에는 여성용의 형광 신발이 예뻐보였는데 남성의 빨간색 신발도 예뻐보인다. 신발 진짜진짜 예쁘더라!!

다들 무엇을 보고 저리 해맑게 웃고 있었을까? 이 사진 정말 마음에 든다!!

 

 

이번 제9회 전기사랑마라톤대회의 대회장소는 상암 월드컵경기장역 평화의 공원에서 개최되었다. 나이키TR코스와 비슷한 코스여서 코스에 대한 어색함은 없었다. 코스도 익숙하고 주로 평지로 이루어져 있어서 달리는데 힘들지는 않았다. 날씨도 적당히 선선하고 햇살도 강하지 않아서 달리는데 최적의 조건을 이루었다. 코스와 날씨 그리고 초경량 러닝화 GO run, 이 세 박자가 갖추어지면서 RUNNERS' HY 참가자 모두 좋은 기록을 낼 수 있었다.

RUNNERS' HY 대회 기록 확인하기! - http://runners-hy.tistory.com/24



 

대회가 끝나고 재미있는 소규모 행사도 마련되어 있었는데 충호가 단체 줄넘기랑 공튕기기 게임 참가 신청을 해서 참가하게 되었다. 결과는 단체줄넘기 2등 공튕기기 1등!! 2등 상품은 USB를 받았고 1등 상품으로는 전기 스탠드를 받았다. 역시 전기사랑마라톤대회 답다는 생각이 들었다.

보기좋다^^ 그림자도 예쁘고!! 함께해준 한양체대생분들에게도 감사하다

보라!! 충호의 이 해맑은 미소를!!!! ㅋㅋㅋㅋㅋ

 

메이져 대회는 아니었지만 그래서 더 재미있었던 것 같다. 뭔가 더 편안하고 푸근한 느낌이 좋았다. 코스가 공사중인 곳이 있고 좁아져서 조금 불편한 점도 있었지만 그래도 나름 재밌게 달린 것 같다. 2012년 들어서 가장 재미있었던 대회로 기억될 것 같다. 스케쳐스와 함께 달릴 수 있어서 좋았고 다음에 또 좋은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다!

RUNNERS' HY 이번에도 잘 달렸습니다!!

 

Skechers GOrun R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