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레이닝 후기/뉴발란스 에너지런

2012.4.4 한양대 러너스하이[RUNNERS' HY] 뉴발란스 에너지런 참가 후기!!

 

 

한양대 러너스하이[RUNNERS' HY] 뉴발란스 에너지런 참가!!

오늘은 회원들과 함께 뉴발란스 에너지런에 참가하였습니다.

그전에 동아리에 아주 핫한 소식이 들려왔는데요, 그건 바로...

바로..

바로로로...

드디어 러너스하이[RUNNERS' HY]의 단체복이 만들어졌다는 것입니다!! 두둥둥!!! 

오 지쟈쓰!!! 빤똬스띡 깔맞춤 노랭이들!!! 이거 입고 돌아다닐 생각에 벌써부터 둑흔둑흔♥

노란 색깔이 2012 S/S 시즌에 딱 어울리는군요ㅎㅎㅎㅎ 다시 한번 디자인과 제작에 힘써주신 이현우 형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D

오늘의 참가인원은 총 17명이었습니다. 뉴발란스 에너지런은 매주 수요일 올림픽공원 평화의광장에서 실시합니다. 8호선 몽촌토성역에서 내려 1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행사장이 보입니다.

 

리워드와의 전쟁 : 뛰는 놈들 전성시대

 

이 곳에서 가뿐하게 접수해주고 신규접수 기념으로 뉴발란스 양말도 선물받고(나중에 잃어버렸지만...커헉;;;;) 완전 가벼워서 새신을 신고 뛰어보니 날아갈 것 같은 레브라이트 890V2도 대여받고 그렇게 달리기 준비완료!!

오늘의 뉴발란스 에너지런 프로그램은 퀴즈런이었는데 1등으로 우리팀이 들어왔지만 진행의 묘수로 인해 우리팀은 리워드 탈 to the 락 ㅋㅋㅋㅋㅋㅋㅋ 총 달린 길이는 3K 조금 넘는 길이였는데 코스가 험난하고 어둡고 짧은게 너무 아쉬웠다는 후기였다.

 

또 하나 러너스하이[RUNNERS' HY]의 중요한 일이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회장 이.취임식!!!!!

현우형의 깜짝 선물로 캡틴완장도 선물받았다!!! 우리 러너스하이[RUNNERS' HY]의 창조주 나윤도님에게는 빨간색 캡틴완장이 주어졌다. 아.. 동학대회 다녀오고 나서 진짜 윤도형이랑 창립을 추진한 회원분들께 진심 감사의 마음과 존경의 마음이 들었다. 앞으로 이어질 러너스하이[RUNNERS' HY]의 역사속에 회장 이,취임식을 넣도록 해야겠다.  앞으로 나이키나 뉴발란스 프로그램 참가 때 이거 끼고 달려야지!!!

 

 감동의 이.취임식!!

창조주 나윤도님, 전지전능 현우느님과 영광스러운 한 컷

 

이렇게 나이키 트레이닝런과 뉴발란스 에너지런을 각각 비교해 보기 위해서 둘 다 달려보았다.

앞으로 동아리의 운영은 한 곳을 택하여 집중적으로 갈 계획이다.

둘 다 좋은 프로그램이지만 동아리 회원들간의 단합과 혼란방지를 위해서는 주력 프로그램을 정해야할 것 같다.

더 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ㅋㅋㅋㅋ

 

다들 수고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