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20120811 RUNNERS'HY 동방 대청소 및 페인트 칠!!

8월 11일 토요일 날. 다가올 개강을 앞두고 그동안 묵은 때를 벗겨내고자 동방 대청소를 감행하였다.

그리고 처음 동방 들어갔을때부터 페인트칠 하자고 얘기를 하였으나 실행하지 못하고 있다가 드디어 페인트칠도 하게 되었다. 전날 밤에 학교 주변 페인트 가게를 알아보고 하느라 시행착오도 있었지만 어찌됐든 준비를 마치고 페인트칠도 할 수 있게 되었다. 그리고 예정된 시각보다 늦게 진행되었지만 당일 새벽에 올림픽 축구 한일전이 있어서...헤헤

문도 칠하려고 했지만 애나멜 페인트가 없어서 칠하지 않았다. 그리고 동방 바깥의 사슴그림도 다음에 지우는 방향으로... 아무튼 첫 동방 인테리어 작업은 이렇게 마무리!!!

 

 

 

 

 

 

 

 일찍와주었던 강일형과 베로!!! 감사합니다~~ 지완이는 지각ㅋ

 

 

강일형이 쥐어주신 용돈으로 점심을 해결!! 훈훈하다ㅋㅋ

 

 밥 먹고 힘내서 본격 페인트칠 시작!!

 

 이번 작업은 수작업으로 이루어졌닼ㅋㅋㅋㅋ

 배구부 옷입고 페인트칠!!

 베로니카의 거침없는 붓터치!!

 

 

 파워롤러 지왕이

 

 일 다 끝나고나니 지갑잃어버린 형근이ㅜㅜㅜ

 

 비닐치마입은 충호

 

 

 가구배치도 바뀌었다. 윤도형의 피아노는 잠시 접어두고...필요할때만 꺼내서 쓰는방향으로...ㅋ.ㅋ

 

 

 

 의성이가 아이스크림 사들고 왔어

 

 

 

나도 나오고 싶다고!!

 

 

 

더운 날씨속에서도 물건 다 들어내고 페인트칠 하고 다시 넣고 하느라 다들 수고하셨습니다!!

2학기때도 샤랄라해진 동방과 함께 즐겁게 달립시다^^